[7]
PORSCHE | 05:24 | 조회 256 |SLR클럽
[7]
0o시르렁시르렁0o | 05:30 | 조회 0 |핫게kr
[6]
루근l웹-1234567890 | 05:21 | 조회 0 |루리웹
[8]
웃긴것만 올림 | 05:00 | 조회 0 |루리웹
[6]
안면인식 장애 | 04:58 | 조회 0 |루리웹
[1]
잭프루트 | 05:23 | 조회 111 |SLR클럽
[0]
골드맨섹시 | 05:23 | 조회 111 |SLR클럽
[39]
ddanzirer | 05:25 | 조회 0 |핫게kr
[39]
이태리타올 | 05:25 | 조회 0 |핫게kr
[39]
치아바타샌드위치 | 05:20 | 조회 0 |핫게kr
[39]
지금.여기 | 05:15 | 조회 0 |핫게kr
[5]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 04:37 | 조회 0 |루리웹
[3]
후니아빠™ | 05:15 | 조회 71 |SLR클럽
[4]
안면인식 장애 | 05:07 | 조회 0 |루리웹
[9]
얼른자라 | 04:56 | 조회 0 |루리웹
댓글(7)
택배사에 보상해달라고 하지말고, 보낸쪽에다 물건 잘못왔다고 하세요
로젠택배에서 고기도 파나요?
이건 엄연히 배송사 문제인데 판매자는 무슨 죄인가요? ㄷ ㄷ ㄷ ㄷ
판매자가 배상을 하는게 아니라 판매자와 계약된 센터에서 파손 사고를 올리면 금액이 판매자에게 돌아갑니다.
어느 택배건 파손실수는 일어나고. 해당 부분은 판매자에게 문의를 해야합니다.(아니면 본사 클레임담당자와)
택배 사고로 인한 장사의 피해는 보상할 필요가 없구요.
보통 중간 지점에서 파손일경우 아예 배송없이 파손사고로 빠지고 보통 박스 포장해서 넘어오는것이 글쓴분 지역에서 아침이나 새벽에 분류작업할때 던지거나 레일에서 떨어지는경우 박스 포장해서 들고가서 이야길 하는경우가 있습니다.
배송한쪽에 클레임 걸면 그쪽에서 알아서 처리하는게 보통 아닌가요? 소비자 입장에선 그게 편한듯해요
아이코 어쩌다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