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Chitose | 23:09 | 조회 0 |루리웹
[39]
소소한향신료 | 23:08 | 조회 0 |루리웹
[8]
다이바 나나 | 23:07 | 조회 0 |루리웹
[9]
쿠프항 | 22:55 | 조회 727 |SLR클럽
[4]
금마가누구더라 | 23:08 | 조회 0 |루리웹
[14]
후안헤르난데즈 | 23:10 | 조회 0 |핫게kr
[3]
던파2012년에 접은아저씨 | 23:07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7543747808 | 23:07 | 조회 0 |루리웹
[8]
가로수 그늘아래 | 23:07 | 조회 0 |루리웹
[18]
사쿠라치요. | 23:06 | 조회 0 |루리웹
[5]
이세계멈뭉이 | 23:05 | 조회 0 |루리웹
[15]
감나무건너상회 | 23:05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1033764480 | 23:04 | 조회 0 |루리웹
[4]
사슴. | 23:04 | 조회 0 |루리웹
[4]
덜자란커피콩 | 23:03 | 조회 0 |루리웹
댓글(5)
겉보기엔 참신한 게임 만들었다가 운영으로 조져버리는 과거의 국산 MMORPG가 생각나는 건 기분 탓일까
패키지 게임이면 추억을 다시 되새겨본다는게 가능이라도하지, 라이브 서비스는 그게 힘들지.
운영만 조진 헬다2랑 비교하기엔 위 두개는 게임부터 문제인데
특히 레드폴은 애초에 개발사에서부터가 우리 이런거 하기 싫은데 임원들이 만들라니까 만들어보지 뭐 해서 나온거라 걍 답이 없는 물건
일단 인간은 로그인을 싫어한다는 걸 잊은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