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죄수번호-2853471759 | 02:25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8543085016 | 02:16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381579425 | 01:58 | 조회 0 |루리웹
[4]
티이™ | 02:19 | 조회 294 |SLR클럽
[5]
다조용해 | 02:26 | 조회 0 |루리웹
[7]
Hospital#1 | 02:22 | 조회 0 |루리웹
[17]
참새쟝 | 02:22 | 조회 0 |루리웹
[4]
죄수번호-2853471759 | 02:21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5879384766 | 02:21 | 조회 0 |루리웹
[5]
다조용해 | 02:19 | 조회 0 |루리웹
[6]
다조용해 | 02:18 | 조회 0 |루리웹
[8]
(주)검찰 | 02:13 | 조회 222 |SLR클럽
[9]
다조용해 | 02:13 | 조회 0 |루리웹
[7]
엘프여고생 | 02:13 | 조회 0 |루리웹
[8]
정의의 버섯돌 | 02:11 | 조회 0 |루리웹
댓글(28)
약간 무협지같은 느낌으로 생각하면 납득이됨.
무게중심을 무너뜨려서 생긴 헛점을 찌른다는 느낌.
최근 작부터 '체간'시스템 활용하는거보면 프롬도 그런쪽으로 컨셉 가닥을 잡은거같고
검술은 시연하는거 보고있으면 진짜 모르면 죽어야죠가 절로 떠오르더라 ㅋㅋ
고수들끼리 만나면 극도로 간결해짐
경방패 하나 들고 패링하고 다니는 미친 고인물들이 왜 고인물이겠어
저런 패링으로도 패링을 칠 수 있으니 그렇지
오히려 방패는 공방일체에 가까움ㅋㅋㅋㅋㅋㅋㅋㅋ
대형방패는 진형짜서 사실상 앞열 방어 뒷열 장창 구도인거고
개인이 방패드는건 저런 버클러같은거 들어서 둔기 겸 급소방어 느낌이던데ㅋㅋㅋ
패리 입력 너무 빠른거 아님?
당장 권투만 해도
상대 움직임을 읽어서 나오는 주먹 막거나 피하고 카운터 넣기
대
헤드기어 쓰고 맞아주면서 때리기
후자가 쉽그등여...
맞아주면서 때리기 그거 난타전 잘못 들어가면 쌉손해아님?
저 방패가 쳐내는 방패가 아니라서 안된게 아닐까?
-라고 주장 하고싶은 방구석 씹덕의 글입니다.
엄청큰 거인이 내려치는 검을 막는것도 판타지지...
뭐 다크소울처럼 처낸다고 극적으로 상대가 휘청거리는건 보기어렵다는거지
굉장히 어렵고, 잘 쳐지지도 않지만 성공하면 뽕이 차는 그런 낭만이 있는 게 바로 패링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