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42579)  썸네일on   다크모드 on
killnan | 15/10/10 11:36 | 추천 22 | 조회 782

푸조한불모터스와판매대리점의 만행 +383 [15]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57136

푸조 3008 차량을 2012년 5월 부산 푸조판매전시장에서(우진모터스)에서 구입하였습니다.
당시 5월 프로모션으로 100만원 할인 또는 5년16만킬로 보증 연장 프로그램이 있었고(눈에 봐두었던 3008을 5월에 구입한이유입니다.)
전 두말 할것없이 100만원 할인을 하지 않고 5년16만 킬로 보증 연장을 선택하여 계약하였습니다.

지금껏 정말 만족하면서 운행을 해오던중 핸들이 너무 뻑뻑하고 각종 소음이 올라오는것같아 정검차 서비스센터 방문을 위해
부산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하였습니다. 차량상태와 차량번호를 불러주니 서비스담당직원이 핸들쪽은 금액이 조금 발생할것같단 말을 하였고 ,전 5년에16만 보증차량인데 왜 금액이 발생하느냐고 물으니 전산상에 보증연장이 안되어 있다고 정말 어처구니 없던 말을 하던군요,그래서 전 계약서를 다시 확인해보니 명확하게 계약서에 5년에 16만 보증 연장이라고 명시되어 있어 한불모터스에 전화 하였습니다. 그래서 제 상황을 이야기하니 담당직원이 알아보고 연락을 주겠다고 하더니 1시간뒤 부산서비스센터(현재는우진모터스에서 마리안모터스란 곳으로 변경되었더군요)부장이 전화를 하더니 서비스센터 들어오시면 말씀드리겠다고 하기에 약속시간에 부산서비스 센터를 찾아 갔습니다.
서비스센터에서 만난 부장이라는분은 한불모터스랑 다 얘기를 해봤는데 서류가 안올라와서 전산상에 보증연장이 안되어있다.

한불모터스실수인지도 찾아봤지만 한불모터스잘못이 아니라 당시 한불모터스와판매계약상태였던 부산전시장 우진모터스쪽 잘못인거 같다 그쪽에 항의해 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우진모터스에 연락을 하니 우리는 처음에 한불모터스에 서류들을 다 넣었다,그리고 우리는 현재 한불모터스와 계약이 끝나 부산 크라이슬러대리점을 하고 있다. 대리점변경시 인수인계를 다하였다고 한불모터스와 해결하라는 말만하더군요, 한불모터스, 전 부산대리점인 우진모터스 , 현재 부산대리점인 마리안모터스 3업체다 자기들은 잘못이 없다 그래서 제 요구는 들어 줄수 없다고 저보고 소송을 하시던지 누가 잘못했는지를 알아서 찾아라라는식의 터무니없는 행동만 취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건 분명히 계약사기 아닙니까? 그리고 임포터인 한불모터스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푸조는 한불모터스가 수입하고 관리하는지 다 아는데 자기들이 체택한 대리점인 우진모터스와 계약했다고 계약서상에 나타난 우진모터스와 해결을하라니....

제가 벤츠 골프채 사건처럼 차를 바꿔달라고 했습니까 , 아님 부품하나를 공짜로 바꿔달라고 때를 썻나요?
전 계약당시 계약서상에 명시된 계약조건만 지켜서 제가 받을수 있는 서비스를 받으려는 것뿐인데 왜 제가 이런일로 시간허비하고 스트레스를 받아야하는지... 한불모터스의 악명높다는건 알았지만 자기들이 차를 판매하기 위해 자기들이 만든 프로모션도 지키질 않는 이런 상상을 초월하는 기업인지는 정말 몰랐네요.. 전 꼭 제가 받아야할 서비스 꼭 받을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계약사기를 치는 기업이 푸조를 판매하는 한불모터스와판매대리점입니다. 저말고 다른분들은 이런일이 절대 없어야 하겠죠~카페활동까지 하면서 애정있게 탔던 푸조인데 정말 정내미가 떨어지는군요..한불모터스가 이런기업입니다.
참 어이가 없다 못해 이건 뭐 심정은 설명도 못하겠네요....보증기간도 2년이나 더있고 차도 좋고 해서 앞으로 몇년은 문제없이 타겠지 하고 얼마전 리스승계까지한 저는 승계한 목적까지 없어진 낙동강 오리알 신세가 되버렸네요.... 저로 끝나면 다행이지만 제2제3의 저같은 피해자가 생길꺼 같아 혼자의 힘을로는 부족할꺼 같이 이렇게 많은 분들이 보실수 있도록 글을 남겼습니다.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댓글(8)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