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41674)  썸네일on   다크모드 on
shinlynn.. | 16/08/30 15:53 | 추천 31 | 조회 4716

주말에퍼진 그랜저 IG 실내 유출샷에대한 진실 +1266 [20]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84612

주말에 그랜저 IG 실내 사진이 유출되었습니다.

첨 올린 최초게시물을 뒤져본 결과 현대직원 소행인듯 한데..

맞든 아니든 관리책임으로 큰징계를 면치 못 할듯하군여..

유출된 타이밍이 타 차종대비 조금 많이 빠른듯 합니다.

예를들면 지난 EQ900 사진의 경우 해외에서 광고촬영 중에 찍혔습니다.

 

 

이번 그랜저는 11월은 지나야 나올테니 시점상으로만 보더라도 아직 광고 찍을 차량도 생산이 안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그건 그렇고 이번에 유출된 IG사진은 조수석 밖에서 위장막이 일부 씌워진 채 찍힌 것으로 정확한 판단은 힘듭니다.

창문의 얼룩과 빛번짐 등으로 일단 최소한 이 사진보다는 무조건 나을거라는 생각으로 살펴보았습니다

 

 

 

우선 현기가 제일 내세우려는 것과 지금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은 센터페시아윗쪽에 돌출형 avn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느낌이 좋습니다. 돌출형 avn의 좋은 예 착한 예는 bmw 7시리즈 입니다.

 

 

이 정도만되면 대중들은 충분히 만족감을 표할것으로 봅니다.

물론 제네시스 라인도 아니고 현대차 그랜저에 7시리즈 급의 고급감을 기대하는 건 무리겠지만....ㅋ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아날로그시계..

제네시스 브랜드 급에서 내새우던 아날로그 시계가 IG에도 적용된다면 고급감은 더해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avn스크린아래쪽으로는 조금 밋밋하고 특색이없어 딱히머라고 말씀드릴것이 없어 보입니다.

좋게말하면 깔끔하게 버튼류가 배열되어있어 고급스러워보이시는 보배회원님들도 계실거구,

나쁘게말하면 그냥 저처럼 밋밋해보이실듯합니다.
다만, 실내의 첫인상은 무엇보다도 정면에서 버튼에 조명다키고 봐야 디자이너가 무엇을 말하려하는지를 알수있습니다.

유출된샷은 최초유출이라 정보로서가치는매우높다고할수있으나, 현기는 싫어하겠군요.

너무 별루인 앵글에서 잡티많게 최초유출이되서ㅠㅠ  이참에 현기가 열받아서 제대로 실내 빨리 공개해버리는건 어떨까싶습니다.

암튼 갠적으로 현대차중 HG가 출시당시에는 경쟁사 차보다 압도적이었기때매 IG를 기대하고있는데요.

실내 실물이 정말 궁금하네요.

돌출형avn과 아날로그시계를 적용한건 개인적으로는 무조건 찬성이고 실물이 저사진보다는 나앗으면 더 좋을듯합니다

[신고하기]

댓글(20)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