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1784754)  썸네일on   다크모드 on
김치소믈.. | 15/08/28 04:35 | 추천 46

상폐녀랑 결혼전에 반드시 확인해야 할 서류 +835 [24]

원문링크 https://www.ilbe.com/6472660136

1111.jpg


일게이들 대부분이랑은 상관없겠지만 혹시나 노파심에서 상폐녀랑 결혼을 앞두고 있는 게이들 있으면 참고하라고 끄적여볼께


옛날에는 결혼 이혼등을 할경우에 호적에 이런 변동사항들이 모두가 기재가 되었는데


1997년 12월 슨상시절 본적지를 옮기는 전적 절차를 거치면 이혼사유등 "현재 효력이 없는 신분변동 사유"를

새로 편제된 호적에서는 삭제하도록 호적법 예규가 개정됨에 따라서 과거 이혼전력등을 깨끗하게 세탁할 수 있게 되었다 이기야


당연 한번 다녀온 김치녀들은 노짱 운지한거마냥 아주 기뻐서 난리였지

따라서 더이상 호적으로는 세탁질이 되니까 이를 숨겨주는 호적세탁사업이 역운지를 쳤었지


하지만 호적은 숨길 수 있겠지만 숨길 수 없는 자료가 있다


그건 건강보험 가입이력인데 건강보험공단에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를 발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무슨 핑계를 대서라도 결혼하기 전에 반드시 이 서류를 받아서 확인을 해봐라.


과거부터 지금까지의 자료를 보면 그 사람이 지금까지 살아 온 삶도 어느정도 확인할 수 있기때문에 반드시 확인이 필요하다.


일단 보는 법을 알려주자면 건강보험은 크게 지역이랑 직장으로 나뉘어지고, 그 각각 가입자와 세대원으로 나뉘어 진다.


즉, 가입자 구분은 다음의 4가지가 되겠지.


1. 직장가입자

2. 직장피부양자

3. 지역가입자

4. 지역세대원


보통 김치녀들은 결혼하면 직장을 퇴사하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아무래도 가입자보다는 세대원 또는 피부양자일 가능성이 높다.


세대원이나 피부양자로 되어 있을경우 부모의 의료보험에 들어가 있는지 남편 밑으로 들어가 있는지는 딱! 보면 알수 있을거다.


그리고 그 사람이 이직을 얼마나 자주했는지를 보면 그사람의 성질머리도 어느정도는 파악이 될거다.


1년도 못버티고 나온회사가 여러개라면 아주 아주 심각하게 고려해 봐야한다.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png


세줄요약.


1.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꼳 받아내라

2. 확인해라

3. 김대중 개새끼 노무현 개새끼


[신고하기]

댓글(24)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