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감동브레이커 | 25/09/19 | 조회 2339 |오늘의유머
[4]
감동브레이커 | 25/09/19 | 조회 3639 |오늘의유머
[6]
거대호박 | 25/09/19 | 조회 1580 |오늘의유머
[3]
갓라이크 | 25/09/19 | 조회 896 |오늘의유머
[5]
우가가 | 25/09/19 | 조회 5593 |오늘의유머
[7]
갓라이크 | 25/09/19 | 조회 748 |오늘의유머
[4]
라이온맨킹 | 25/09/18 | 조회 968 |오늘의유머
[4]
카카모 | 25/09/18 | 조회 1117 |오늘의유머
[7]
감동브레이커 | 25/09/18 | 조회 754 |오늘의유머
[8]
안생기는이유 | 25/09/18 | 조회 932 |오늘의유머
[7]
디독 | 25/09/18 | 조회 797 |오늘의유머
[12]
어져벤스2 | 25/09/18 | 조회 2849 |오늘의유머
[1]
계룡산곰돌이 | 25/09/18 | 조회 807 |오늘의유머
[3]
라이온맨킹 | 25/09/18 | 조회 3094 |오늘의유머
[6]
감동브레이커 | 25/09/18 | 조회 1435 |오늘의유머
평생무료라는 말에 꼬여서 저도 결제 많이 해본 경험이 있는 데, 문제는, 회사가 내 사는 평생 서비스를 해 줘야 하는 게 문제죠~~ 당장, U plus 영화 평생무로 구입했다쳐요~~ 개약해지하면? 그 영화 보기위해 계약을 다시 해야하는 불상사가 생기죠~~ 고로, 평생무료는 말장난~~
아주 ㄳ끼구만!!
회사가 사라져서 서비스가 종료되는 상황까지는 예상하고도 그 어풀을 사용 하는게 저에게 이득이라 결제를 한 건데 (뭐 1~2년 안에 망하진 않겠지.. 했는데) 기존 어플 업뎃 종료하고 새 어플 서비스 시작한게 너무 ㄳㄲ 같아요.
적어도 회사가 존속하는 한 자기들이 한 말은 지켜야 하는거 아닌가요? 어우 승질나./.
사기잖아여 ㅠㅠ
계약위반 아닌가요? 회사는 '평생 무료 업데이트'란 말의 무게를 느껴야 할 것 같네요.
MOVE_HUMORBEST/1785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