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5503)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정점의끝.. | 18/03/20 15:38 | 추천 21 | 조회 4262

가짜뉴스에 속았다? 전희경 의원 '망신 주려다 되려 망신살' +343 [18]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57562

 

성추문에 휩싸인 고은 시인이 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의 결혼식 주례를 섰다는 잘못된 지적이 나와 도종환 장관이 이를 바로잡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전희경 자유한국당 의원이 가짜뉴스 내용을 그대로 도종환 장관에 대한 질의로 옮겼는데, 이에 대한 즉각적인 사실 확인 및 반박이 나온 것이다.


19일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의에서 전희경 의원은 도종환 장관에게 고은 시인을 언급하며 "도종환 장관은 (고은 시인의 성폭력 의혹을) 사전에 모르고 있었나"라고 질의했다.


이에 도종환 장관이 "(고은 시인의) 기행에 관해서는 들은 바 있다"고 답했고, 전희경 의원 "그 기행이 성폭력이라는 것은 몰랐나"라고 추궁했다.

close


이어 전희경 의원은 "도종환 장관의 결혼식 주례를 고은 시인이 서 줬다고 하던데"라며 이를 이유로 고은 시인 관련 사안을 도종환 장관이 있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제대로 조사할 수 있을지에 대해 의문을 나타냈다.


그러자 도종환 장관은 "사실을 확인하고서 질의를 하는 것이냐"라며 "제 결혼식 주례는 신부님이 섰다. 고은 시인은 주례를 선 적이 없는데 주례를 섰다고 해서 깜짝 놀랐다"고 반박했다.

 이에 전희경 의원은 "언론 보도를 보고 말씀드린 것이다. 문화체육관광부에서 불편부당하게 조사해주기 바란다"고 말했고, 도종환 장관은 "가짜뉴스가 많다. 사실을 잘 확인하고 질의해달라"고 부탁했다.



이년은....


확!! 마



[신고하기]

댓글(18)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