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랑사히원영돌세이 | 01:17 | 조회 0 |루리웹
[3]
느와쨩 | 01:16 | 조회 0 |루리웹
[8]
AnYujin アン | 01:15 | 조회 0 |루리웹
[2]
| 01:15 | 조회 0 |루리웹
[5]
빡빡이아저씨 | 01:14 | 조회 0 |루리웹
[15]
십미터로빈후드 | 01:14 | 조회 0 |루리웹
[37]
사쿠라치요. | 01:11 | 조회 0 |루리웹
[6]
레몬닥터 | 01:13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36201680626 | 01:04 | 조회 0 |루리웹
[22]
FoxPhilia | 01:11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490907 | 01:04 | 조회 0 |루리웹
[2]
쪽지로 추천구걸해서죄송했습니다 | 01:00 | 조회 0 |루리웹
[9]
가즈아!!! | 01:04 | 조회 0 |루리웹
[1]
Ikamata | 01:03 | 조회 0 |루리웹
[11]
처음부터 | 00:57 | 조회 0 |루리웹
21년식인데 20만킬로 넘긴거보니 참 많이 타긴 한 듯
가솔린 차도 오래되고 많이 쓰면 리스크가 있는 건 마찬가지인데, 거긴 기계 부품이라 얼마나 잘 관리되었는지를 따져서 잘 살피면 그래도 리스크를 줄여볼 수 있잖아. 근데 전기차 배터리는 애초에 배터리 자체가 소모품이니 관리 잘한다고 되는 게 아니라서...
19만키로만 엄청탄거 같은데
아이오닉 20만 사용자 있지않았나? 그 땐 배터리 상태 괜찮았다고 그랬던거같은데..
애초에 전기차가 아직 시기상조 인거 같기도 하고
테슬라가 씨부리는거보다 사실 졷나 구린거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