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메스가키 소악마 | 12:55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9328636902 | 12:55 | 조회 0 |루리웹
[16]
타오나 | 12:51 | 조회 0 |루리웹
[18]
클린한 | 12:53 | 조회 0 |루리웹
[6]
자연사를권장 | 12:52 | 조회 0 |루리웹
[21]
자연사를권장 | 12:50 | 조회 0 |루리웹
[23]
루리웹-12345678910 | 12:50 | 조회 0 |루리웹
[4]
저2찍은해로운2찍 | 12:30 | 조회 467 |보배드림
[7]
루리웹-7696264539 | 12:38 | 조회 0 |루리웹
[7]
대가리가없는통닭 | 12:25 | 조회 2336 |보배드림
[6]
루리웹-7696264539 | 10:39 | 조회 0 |루리웹
[15]
comerain | 12:23 | 조회 5374 |보배드림
[17]
아론다이트 | 12:50 | 조회 0 |루리웹
[2]
이재명표K행정 | 12:20 | 조회 2016 |보배드림
[17]
지구별외계인 | 12:44 | 조회 0 |루리웹
완다와 거상 할 때 조작감 스트레스 존나 받아서 여기 회사겜 다시는 안하기로 함
근데 짜피 이코, 완다와 거상으로 인지도 쌓은 곳이라
판매량에 영향은 많이 안줬을 듯ㅋㅋㅋㅋ
식인 괴물과 주인공이 서로 힘을 합쳐서 난관을 넘어간다 라는 포인트 때문에 아마 저렇게 지었을 거 같긴 함..
너무 직설적이라 그렇지
근데 그건 둘째치고 최적화 문제가 너무 심했음 ㅆㅂ